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니 오븐토스터로 만드는 치즈 로즈메리 브레드 푸딩을 만드는 방법

by 궁금이 1004 2021. 11. 28.

[ 건강에 도움이되는 참고도서 구경하기 ] https://link.coupang.com/a/tckSB

반응형

미니 오븐토스터로 만드는 치즈 로즈메리 브레드 푸딩을 만드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빵이나 떡을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이 노화를 촉진하는 일로 맛없는 빵과 떡을 먹고 싶은 게 아니라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이다.

전분의 노화를 억제하기 위해서는 영상 60도 이상, 영하 20도 이하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기에, 빵과 떡을 랩으로 잘 감싸 수분 손실을 막고 밀폐 용기에 넣어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해동해 먹으면 그 맛을 오래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냉동실에 빵을 보관한다 해도 삼개월 이상 지나면 먹지 않는 편이 좋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냉동고를 정리해야 한다.

 

브루노 미니 오븐토스터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오븐을 대신 할 수 있다.

현재 인터넷 상에 해외직구는 판매가 3만원대에서 구매 가능하다.

https://coupa.ng/caM1Cs

 

[쿠팡 직수입] 브루노 미니 오븐토스터

COUPANG

www.coupang.com

 

 

치즈, 로즈메리 브레드 푸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단하게 인터넷에 있는 것을 인용하여 본다.

- 재료
빵 : 사워도우나 바게트빵, 시골빵, 호밀빵 등 200g,
기본 재료 : 우유 2컵, 생크림 1/2컵, 생로즈메리 2줄기 혹은 마른 로즈메리 적당량, 양파 1/4개, 시나몬파우더나 넛맥 약간, 달걀 4개, 리코타치즈 100g, 파르메산치즈 50g
양념 : 부추나 쪽파 적당량, 올리브유·소금 적당량씩, 후춧가루 약간

* 바게트나 깜빠뉴(시골 빵)처럼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빵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치즈, 로즈메리 브레드 푸딩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하면 된다.

1. 남은 빵의 자투리나 냉동실에 보관했던 빵을 2~3cm의 도톰한 두께로 자른 뒤 적당히 해동하고 오븐 토스터 등에 낮은 온도로 말리듯 10분가량 굽는다.

2. 양파는 얇게 슬라이스하고 부추나 쪽파는 송송 썬다.

3. 소스팬에 우유와 생크림, 로즈메리와 양파, 시나몬파우더를 넣고 약한 불에서 끓인다. 시나몬파우더 대신 넛맥이나 올스파이스를 사용해도 좋다. 끓어오르면 불을 끄고 한 김 식힌다. 양파와 로즈메리를 체에 걸러 향만 내도 좋고, 취향에 따라 양파는 브레드 푸딩에 같이 넣어도 된다.

4. 볼에 달걀, 소금, 후춧가루를 넣어 잘 저은 뒤 3을 조금씩 넣어가며 잘 섞어 아주 묽은 커스터드를 만든다. 달걀이 익지 않도록 3을 적당히 식힌 뒤 넣는 것이 중요하다.

5. 리코타 치즈에 파마산 치즈 간 것과 부추를 넣고 잘 섞는다.
리코타치즈에 파마산치즈 간 것과 부추를 넣고 잘 섞는다. 냉장고에 있던 블루치즈를 추가했다.

6. 팬에 빵을 가지런히 담고 5의 치즈 반죽을 올린다. 냉장고에 있는 다른 치즈들을 추가해도 좋다.
커스터드를 붓고 10분간 실온에 그대로 둔다.

7. 커스터드를 붓고 10분간 실온에 그대로 둔 뒤 팬을 포일로 감싸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 넣고 15분간 익힌다. 호일을 벗겨 다시 30분가량 구운 뒤 젓가락으로 찔러보아 크림이 묻어나지 않으면 오븐에서 꺼내 10분가량 식힌다. 식은 브레드 푸딩 위에 올리브유를 발라낸다.

 

 

미니 오븐토스터로 만드는 치즈 로즈메리 브레드 푸딩을 만드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 보았습니다.

브루노 미니 오븐토스터가 저렴 하니 ..

한번 도전해보세요.

 

https://coupa.ng/caM1Xv

 

키친아트 멀티 컨벡션 전기오븐 20L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현명한 리뷰

 

반응형

[ 건강에 도움이되는 참고도서 구경하기 ] https://link.coupang.com/a/tckSB

댓글